불어오는 가을바람, 화창하고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하늘의 상쾌한 주말, 가족과 함께 '창원 마산야구장(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삼호로 63)'을 찾았다.
연예시절부터 종종 방문, 예전 방송중계 화면에 아빠와 함께 정빈이의 출현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겼다.
지난, 매월하고 정기적으로 하고 있는 헌혈 후 Event에 참여, 당첨으로 관람을 할 수 있었다.
[경남 혈액원과 함께하는 ABO Friends(등록헌혈자) NC 다이노스 경기관람 Event]
- 응보대상 : 2017년 6월 15일 ~ 8월 15일, 경남지역에서 헌혈한 등록헌혈회원(헌혈종류 무관)
- 당첨인원 : 500명(동반 1인 가능, 총 1,000명 / 관람권 타인양도 가능)
- 관람일시 및 대상경기 : 2017년 9월 3일(일) 14:00, NC VS. LG
- 수령방법 : 현장에서 신분증(학생증, 주민등록증 등) 확인 후 선착순 좌석 배부, 창원 마산야구장 내 4-1GATE 앞 12:00~
* 선착순 100명(현장접수) : Ground Photo Time행사 진행
「ABO Friends」 : 헌혈 경험이 2회 이상, 마지막 헌혈혈액 검사결과 정상(단, 말라리아, ABS, SUB, 총 단백 검사는 검사결과에 상관없이 가능)으로 정기적 헌혈에 참여할 것을 약속하는 대한적십자사 제도이다.
ABO 혈액형과 친구의 뜻을 결합하여 구성하여 표현한 ABO Friends의 BI(Brand Identity)이다.
건강한 헌혈자가 헌혈에 참여, 수혈자에게 보다 안전한 혈액을 공급할 수 있고, 필요할 때 필요한 종류의 혈액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다.
선착순 관람권 배부와 인근 주차문제 때문에 일찍 도착했다.
가족단위의 관람객들이 많았고, 곳곳마다 진행인원들이 있었다. 방문 전부터 정빈이와의 약속을 위해 NC 다이노스 Shop에서 좋아하는 박민우선수의 Uniform을 구매했다.
구단 Mascot의 조형물과 구단 버스에서 촬영을 하고 선착순으로 관람권을 수령하고 Ground Photo Time 행사를 접수했다.
맑은 날씨와 주말 낮, 많은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찾았다. 배정받은 좌석은 그늘 없이 따가운 햇살 때문에 그늘 쪽으로 자리를 옮겼다.
정빈이는 관람보다는 응원단상에서 응원단장과 Cheer leader, 구단Mascot에 더 관심이 많았다.
선수별 등장곡ㆍ응원가, 응원곡에 맞춰 율동을 따라했다.
선발투수의 무실점 호투와 모창민, 박민우, 권희동 선수등의 활약으로 NC 5 : LG 0으로 승리했다.
경기종료 후 선착순 접수자 Ground Photo Time행사 진행을 진행했다.
직접 Ground를 밟아보고, 구단 Mascot와 함께 촬영을 할 수 있었다.
사랑의 실천과 생명을 나누는 고귀한 행동, 헌혈과 함께 Event를 통해 온 가족이 알찬 주말을 보낼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