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남 창원 천주산 자락, 아름다운 풍경 & 분위기 좋은 카페 : '레드커피(RED COFFEE)'

매서운 겨울바람과 함께 본격적인 ‘독감 유행철’에 접어들었다. 

 

병원마다 고열을 동반한 환자들이 하루 종일 끊이질 않고 있다. 

 

태어나서 지금까지 건강하게 지낸 첫째 정빈, 예방접종 때문에 병원을 찾았지만, 지난 주 원인불명의 고열이 반복적으로 발생하여 매일 병원을 찾았다.



몇 일 동안 통원치료를 받으면서 작은 손에 주삿바늘 자국은 보고 있는 부모의 마음이 더욱더 아팠다. 

 

다행으로 고열증상이 완화, 활발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갑상선 수술 후 답답했을 때, 출산 후 한동안 독박육아에 힘들어 했을 때 등 종종 마창대교 아래쪽 귀산동 바닷가 해안 주변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아 기분전환을 했다. 

 

그동안 병원만 찾으면서 답답한 아내를 위해 멀지않은 곳으로 기분전환을 위해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았다.


 

 

경남 창원 의창구 동정동, 천주산 자락 아래쪽 시내 전경이 한눈에 내려 보이는 곳, 비슷한 시기에 개업한 'A TWOSOME PLACE'ㆍ'RED COFFEE' 두 곳이 나란히 자리 잡고 있고 색다른 분위기의 연출하고 있는 ‘RED COFFEE(경남 창원시 의창구 천주로 121번길 6 / 055-296-7070)’를 찾았다.


 

 

 

넓은 주차공간이 마련해 두었고, Pipe를 활용한 내부 Interior, 아기자기한 그릇소품들, 달콤한 천연 발효종으로 만든 유기농 빵 및 부드러운 원두 향이 방문객들을 반겨준다.


 

 

 

 

 

평일 한가한 오후,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Table에 자리를 잡았다. 

 

저녁 무렵, 한눈에 아름다운 창원의 정경을 볼 수 있어 늦은 저녁에는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다.


 

연말 Event SET MENU, 다양한 Coffee(Hand-drip), Latte & Tea, Smoothie, Ade 등 / 천연 효모종을 사용하여 만든 신선한 수제 빵 및 Cake, 겨울별미(단팥죽) 등 MENU


 

 

 

Honey bread SET, 딸기 JUICE를 주문하고 카페 이곳저곳을 둘러보았다. 

 

신선한 원두만을 사용ㆍ판매를 위한 갓 볶은 원두, 각종 커피관련 용품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각종 직접 담은 레몬ㆍ자몽청을 사용, 다양한 빵 및 Cake이 만들어지는 곳까지 방문객들이 직접 볼 수 있도록 마련해두었다.


 

잠시 뒤, 주문한 COFFEE, JUICE를 받아들고 탁 트인 전경을 바라보면 여유를 만끽했다.



 

일상적으로 매일 먹는 COFFEE이지만, 분위기 좋은 곳에서 음악, 풍경과 함께 그동안 복잡하고 답답한 생각을 마무리하고 활력을 충전하는 짧은 시간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