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8 가슴뛰는 여정 : 향해'의 시작, NC다이노스 시범경기 일정(창원마산야구장)

따뜻한 봄의 시작과 함께 다양한 축제 등을 비롯하여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프로야구 League 개막을 앞두고 있다.

 

경남 연고구단, ‘NC 다이노스(DINOS)’ : 2011년 구단 창단 후 빼놓지 않고, POST SEASON 진출, 우수한 성적과 함께 경남 지역주민들의 화합 및 자긍심 기여 등 새로운 문화 공간 및 지역구단으로 성장하고 있다.

작년 마지막까지 순위경쟁을 통해 최종 4위, WC결정전 SK Wyvernsㆍ준 PO 롯데 Giants를 제압하였지만, 두산 Bears의 벽을 넘지 못하고 SEASON을 마무리 했다.


각 구단별 SEASON 종료 후, 전력보강 및 Spring camp 등과 지난 9일 ‘2018 가슴 뛰는 여정 : 향해’의 구호를 선정하고 새로운 SEASON을 준비했다.

 

3월 24일(토) 본격적인 개막을 앞두고 짧은 일정으로 각 구단별 전력 및 SEASON 구상, 사전점검을 위하여 3월 13일 ~ 21일(9일 동안)까지 각 구단별 8경기, 총 40경기를 치른다.

육성선수를 포함해서 별도의 Entry 없이 KBO 소속 선수 누구나 출장할 수 있고, 연장전 및 Double Header 등은 진행하지 않는다.


박병호, 김현수, 황재균 선수의 복귀, 강백호, 곽빈, 양창섭 등 신인 선수들의 활약으로 벌써부터 기대와 흥분으로 가득 차 있다.

[NC 다이노스(DINOS) 시범경기 일정 및 안내]

 

- 좌석 및 관람료 : Ticket없이 경기시작 1H 전부터 무료입장(자유석)
* 중앙출입구 Gate 2-1만 개방 : 내야(1ㆍ3루)만 개방

- 다이노스 샵 운영 : 경기시작 2H 전부터 경기종료 1H 후
* 3월 2일부터 상시운영, 경기 없는 날 : 13:00 ~ 20:00(월요일 휴무)


작년 박민우 선수를 좋아하는 정빈이와 함께 직접 종종 찾았고, TV를 통해 관람하면서 함께 응원했다.

 

 

선수별 응원가 및 응원동작을 따라하고, 평소 Uniform 및 모자를 쓰고 생활하는 등 친근하고 익숙한 행동이다.


벌써부터 뜨거운 응원과 선수들의 활약으로 큰 기대하고 있다.

누구보다 개막을 기다린 NC 다이노스의 Fan, 정빈이와 함께 종종 현장에서 함께 응원하고 관람을 위해 창원마산야구장을 찾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