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ㆍ경남을 대표하는 최대의 馬 Theme Park, ‘Lets Run Park Busan-Gyeongnam(부산 강서구 가락대로 929, 경마공원 부산경남)’, 소액의 마권을 구매하고 경마를 관람하는 분들을 비롯하여 각 국의 말과 관련된 문화, 생태 숲 등 연인 및 가족들과 함께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곳으로 자리 잡고 있다.
따뜻한 봄 햇살 가득한 주말을 맞이하여 부모님들과 함께 들뜬 마음으로 많은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찾았다.
맑은 하늘과 따뜻한 햇살 덕분에 벌써부터 신난 정빈ㆍ상준, 생활체육 Zone 내 원두막에서 방문 전, 준비한 충무김밥, 도시락을 먹었다.
몇 개월 전, 숲 놀이터, 승마 및 동물체험 등 ‘자연 속 우리아이 친환경 생태체험 학습장, 토마 빌리지 Village’ 개장을 통해 어린이ㆍ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꽃과 나무들의 조화 속에서 자연ㆍ동물에 대한 관찰 등 가족공원으로 많은 방문객들이 찾고 있다.
Lets Run Park Busan-Gyeongnam의 정문을 통과, 馬 Glamping장을 지나면 넓은 주차장(무료)과 함께 개장한 Hot Place, ‘토마 빌리지 Village’에 도착한다.
개장일 울산, 양산 등의 부산근교 가족단위 방문객들 때문에 하루 종일 붐볐다고 한다.
따뜻한 봄 햇살 가득한 주말을 맞이하여 부모님들과 함께 들뜬 마음으로 많은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찾았다.
맑은 하늘과 따뜻한 햇살 덕분에 벌써부터 신난 정빈ㆍ상준, 생활체육 Zone 내 원두막에서 방문 전, 준비한 충무김밥, 도시락을 먹었다.
본격적인 관람을 시작했다.
무지개 색상의 원통형, ‘비밀의 문’ : 다람쥐 ‘라미’, 거위 ‘덕스’, 개구리 ‘퐁이 & 당이’ 등 동물친구들의 동화이야기
친환경 숲 놀이터 & 다람쥐 ‘라미’의 하우스ㆍ토끼를 만날 수 있는 행복을 전하는 ‘로빗우체국’
맑고 푸른 하늘과 만개한 장미꽃
다음으로 찾은 기마경찰대 출동, ‘토리경찰서’ & ‘승마체험(유료 / 단, 의상무료 대여)’
노란색으로 조성한 꽂, 우리들의 쉼터, 시원한 분수와 다양한 동물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동물모래 놀이터
먹보 돼지 ‘도니’, 염소ㆍ양, Giant hose & Mini hose 등 동물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무지개 하우스, 토마 하우스’ : 토마의 정원
곳곳마다 무지개 색상을 이용한 독특한 조형물
진귀한 곤충 및 식충식물 가득한 자연 체험장, ‘꿈트리하우스’(매주 금ㆍ토ㆍ일 운영) : 모래놀이터, 지렁이ㆍ굼벵이 정원, 거북이ㆍ돼지ㆍ고양이, 토끼 등과의 만남
탁 트인 Lets Run Park를 한눈에 바라보는 전망대
때마침 공연장에서 펼쳐지는 어린이인형극, ‘용감한 토마와 멋진 차밍걸’
곳곳마다 마련된 쉼터ㆍ준비한 돗자리, 도시락 등을 이용해 도란도란 모여 가족들과 함께 이야기를 하며 잊을 수 없을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