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사아의 하와이', 일본 오키나와(Okinawa) 여행 - 8. 맛집 '파파이야' , 코우리 대교 & 전망대

일본 오키나와 북부지역의 대표적인 명소, 해양박공원(海洋博公園) 일대를 관람하고 뒤늦은 점심을 먹었다. 

 

공원 내 뷔페식 식당이 있지만, 주변 지역에 인터넷을 통해 맛집 ‘파파이야(Map Code 553045764*71, 매주 목요일 휴무)’를 찾았다.(도로 옆에 위치하여 쉽게 찾을 수 있고 넓은 주차장이 마련) 

 

냉소바 정식(880円), 철판 수제 함박 스테이크 정식(1,500円), 어린이 정식(500円)을 주문했다. 



 

밖으로 성 같은 건물과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맛있는 음식을 즐겼다. 바로 옆으로 카레 맛집 'KAIRO' 등 기호에 따라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맛있게 점심을 먹고 코우리 대교 & 전망대를 향해 출발했다. 오키나와와 관련된 정보를 찾던 중 푸른 바다의 배경으로 한 모습을 직접 볼 수 흥분되었다. 


오후 14:30 코우리 대교 및 전망대(Map Code 485662041*33) 도착, 코우리 섬과 야가지 섬을 잇는 다리(2005년 개통), 푸른 바다 위를 통과하면서 양 옆으로 보이는 경치는 장관이다. 

 

국도를 따라 이동하면서 잠깐 보이는 다리의 모습에 감탄을 자애낸다. 다리에 진입하기 전 갓길에 주차를 하고 내려 바라본 광경은 잊을 수 없다. 



애매랄드 빛의 바다를 통과하면 넓게 펼쳐진 바다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것 같다. 

 

다리를 건너 도착한 편의점에서 유명한 BLUE SEAL 아이스크림(오키나와 소금, 자색고구마 맛 추천 / Single 300円)을 먹고, 코우리 섬을 반시계방향으로 일주하고 전망대를 찾았다. 



 

푸른 바다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58PASS를 사용하여 관람권으로 교환했다. 

 

상부 전망대까지는 전기 자동차를 탑승 후 이동하며 한국어 안내방송을 통해 관광안내를 받을 수 있다. 

 

별도의 운전없이 지정된 노선을 따라 이동하는 전기 자동차를 타고 약 5분정도 이동하면 전망대 1층에 도착한다.


 

1층 산호, 조개 박물관은 처음보는 다양한 산호, 조개류 등이 전시 및 판매, 가리비 모양의 목걸리를 선물해 주었다. 

 

다음으로 전망대(해발 82m)에서 내려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은 탄성을 자애낸다. 광활하고 투명한 바다는 가슴을 뻥 뚫어준다. 


전망대의 관람을 마치고 내려오는 길에는 지역 특산물을 판매하는 매장이 있다.  눈치 보지 않고 시음 및 시식을 할 수 있도록 마련, 부모님 및 직장 동료들에게 선물을 구매했다. 

 

아름다움 풍경에 예상했던 시간보다 지체하였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호텔에 돌아와 정빈이와 함께 수영장을 찾았다. 어제보다 물놀이에 흥미를 가지고 늦게까지 놀았다. 

 

저녁은 한국인 직원이 추천한 중식 뷔페식 Restaurant에서 맛있는 식사 후 공연장에서 류큐무용과 에에사 공연을 관람하고 하루일정을 마무리했다.